이번에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일진들 참교육 하는
주인공 선생 이름
나화진
화교 이름으로 설정 했네
지금까지
수준은 낮고 인원수는 많은
화짱조가 할 수 있는 최대 수단이
다수로 힘으로 밀어 붙여서
왕따시키고 일진 문화 만들었던 건데
슬슬 화교 전략 간파 당하고
순혈들이 화짱조 이름까지 분석하기 시작하니까
또 드라마 구라로 만들어서
정의의 편인 쪽에 화교 이름 넣어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교 광대들도 슬슬 자기 직업이랑
하는 일 수준 낮고 구리다는 거 깨닫고
순혈들이 비웃으니까
맘스터치 싸이버거
한참 유행지난 무도상사 콜라보 내놓지 않나
마치 회사원인척 뭐
정과장 박차장 이지랄
백수 광대들이 ㅋㅋㅋㅋㅋㅋ
파김치갱
광대들도 이번에 무슨
회사 컨텐츠 시작하고
침착맨이 무슨
본부장에
김풍이 뭐 과장인가
걍 백수 광대
애들 상대로 구라쳐서 삥뜯고
생계 유지 하는 애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압박 계속하고 비웃고
어린 애들이 얘네한테 돈 안쓰게 교육하고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에 대해 교육 제대로 하고
광대가 얼마나 철없고 한심한 애들인지 퍼뜨리고
지금까지 화교가 얼마나
이상한 유행 문화 유도하면서
애들 바르게 크는 거 방해하고
대한민국
망가뜨려왔는지 계속 퍼뜨리면
얘네 금방 쭈그리 모드 된다
계속 해야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