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얘네도 슬슬 분위기 바뀐 거 느낀 듯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번에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일진들 참교육 하는 

주인공 선생 이름

나화진

 

화교 이름으로 설정 했네

 

지금까지

수준은 낮고 인원수는 많은

화짱조가 할 수 있는 최대 수단이

 

다수로 힘으로 밀어 붙여서

왕따시키고 일진 문화 만들었던 건데

 

슬슬 화교 전략 간파 당하고

순혈들이 화짱조 이름까지 분석하기 시작하니까

 

또 드라마 구라로 만들어서

정의의 편인 쪽에 화교 이름 넣어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교 광대들도 슬슬 자기 직업이랑

하는 일 수준 낮고 구리다는 거 깨닫고

 

순혈들이 비웃으니까

 

맘스터치 싸이버거

한참 유행지난 무도상사 콜라보 내놓지 않나

 

마치 회사원인척 뭐

정과장 박차장 이지랄 

백수 광대들이 ㅋㅋㅋㅋㅋㅋ

 

파김치갱

광대들도 이번에 무슨

회사 컨텐츠 시작하고

 

침착맨이 무슨 

본부장에

 

김풍이 뭐 과장인가

 

걍 백수 광대

애들 상대로 구라쳐서 삥뜯고

생계 유지 하는 애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압박 계속하고 비웃고

 

어린 애들이 얘네한테 돈 안쓰게 교육하고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에 대해 교육 제대로 하고

 

광대가 얼마나 철없고 한심한 애들인지 퍼뜨리고

 

지금까지 화교가 얼마나 

이상한 유행 문화 유도하면서

애들 바르게 크는 거 방해하고

 

대한민국

망가뜨려왔는지 계속 퍼뜨리면

 

얘네 금방 쭈그리 모드 된다

 

계속 해야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