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관이 없는 사진입니다 ! 잼카 복귀를 환영하는 의미로 업로드 )
그냥 개인적인 생각인데
복귀전에 allball 대형사건 터졌어야 하는거 같음..
그래서 파송송 안전대책 마비 빌드업 잡아놨는데
그 대형사건이 막힌게 아닌가 싶기도 함
또, 오히려 가스 유출된거 ?
계획자들 입장에선
뉴스로 나왔으면 안됐을거 같기도 해
괜히 뉴스로 전조증상을 띄웠을까 싶네
이미지나 오컬트적 심볼은 띄울수 있더라도
실질적인 계획의 흐름을 뉴스로 띄우는건 무리라고 봄
allball 연결되는 가스관 라인으로
화.햇이 미리 작업한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갑자기 들었음
생각해봐 자리 맡고 있을때 터지면
아는분 한테도 악재임..
빌드업 다 해놓고 해외 나갔는데
사건이 안터졌으니 말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