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늘 아는분 귀국 표정 안좋은 이유 알 것 같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 연관이 없는 사진입니다 ! 잼카 복귀를 환영하는 의미로 업로드 )

 

그냥 개인적인 생각인데

 

복귀전에 allball 대형사건 터졌어야 하는거 같음..

그래서 파송송 안전대책 마비 빌드업 잡아놨는데

 

그 대형사건이 막힌게 아닌가 싶기도 함

 

또, 오히려 가스 유출된거 ?

계획자들 입장에선

뉴스로 나왔으면 안됐을거 같기도 해

 

괜히 뉴스로 전조증상을 띄웠을까 싶네

 

이미지나 오컬트적 심볼은 띄울수 있더라도

실질적인 계획의 흐름을 뉴스로 띄우는건 무리라고 봄

 

allball 연결되는 가스관 라인으로 

화.햇이 미리 작업한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갑자기 들었음

 

 

 

생각해봐 자리 맡고 있을때 터지면

 

아는분 한테도 악재임..

 

 

 

빌드업 다 해놓고 해외 나갔는데

사건이 안터졌으니 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