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내부고발자들 계속 나오나보네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www.hani.co.kr/arti/international/america/1264273.html

2027년 5월까지 마지막 유예기간이라고 본다 

 

분탕들아 자수하고 광명찾을 마지막 기회다ㅋㅋ 잘~~~~~~~~~~~~~~~~~~~생각해라

 

개 씨발 멸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