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사천좌파게티가 다 '불었습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jinil_official/status/2067639562378391577 좌파 스피커들이 숨는 이유가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전향할 마지막기회라고 본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