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사천좌파게티가 다 '불었습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x.com/jinil_official/status/2067639562378391577

 

좌파 스피커들이 숨는 이유가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전향할 마지막기회라고 본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