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보스 단톡방 “우린 부정선거 안 외쳤는뎅“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랬구나

 

부정선거 못 외치고 공정선거 외치는 거에 대해 궁금해서

예전에 보스대표에게 물어봤더니 (지금 차단당해서 메세지 못 찾음)

무슨 경찰이 제지해서 못 한다는둥 그 변명을 믿고 쉴드쳤는데

애국자분들께서 의문 가질 때에도 쉴드쳐줬는데

 

못한 게 아니라 지들이 하기 싫어서 안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