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랬구나
부정선거 못 외치고 공정선거 외치는 거에 대해 궁금해서
예전에 보스대표에게 물어봤더니 (지금 차단당해서 메세지 못 찾음)
무슨 경찰이 제지해서 못 한다는둥 그 변명을 믿고 쉴드쳤는데
애국자분들께서 의문 가질 때에도 쉴드쳐줬는데
못한 게 아니라 지들이 하기 싫어서 안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않
다음검색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랬구나
부정선거 못 외치고 공정선거 외치는 거에 대해 궁금해서
예전에 보스대표에게 물어봤더니 (지금 차단당해서 메세지 못 찾음)
무슨 경찰이 제지해서 못 한다는둥 그 변명을 믿고 쉴드쳤는데
애국자분들께서 의문 가질 때에도 쉴드쳐줬는데
못한 게 아니라 지들이 하기 싫어서 안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