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산선관위는 왜 300km 떨어진 성남 인쇄업체에 맡겼을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부산선관위 투표용지, 왜 성남에 맡겼나?

 

전국 271개 선관위가 인쇄 계약을 경쟁도 없이 싹 다 수의계약으로 체결했답니다. 부산 선관위는 무려 300 km 떨어진 업체에 일감을 몰아주고, 배송비만 580만 원을 썼습니다.

 

선관위가 국민 혈세를 펑펑 낭비해도 되는겁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