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자원봉사자 목걸이까지 만드는건 지들이 주최인양 설치는 행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올공은 주최도 없고 대표성도 없고

 

오로지 자발적으로 나온 사람들이 모인 공간

 

왜 거기서 공식적인 활동인마냥 점점 티를 내는거임?

 

청테이프 붙이고 설칠때도 꼴 보기 싫었는데

 

이젠 아예 목에 걸고 증인거 마냥 싸대고 다니더라

 

내가 자원봉사자니 이 곳에서는 우리의 통제를 따르라는 은연중의 압박성임

 

그것으로 강요하는 행위들이 빈번한 것이 사실

 

자원봉사자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봉사역할만 해라

본인 성향에 따라 티나게 행동하는 애들 너무 많음 

 

대진연 사건때도 그래서 역풍불었던거다

자원봉사자가 왜 완장성 행동을 쳐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