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공에 계속 가야하는 이유(미셸 스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채육회 자해 가스누출 그리고 저난길까지

지금보면 반국세 얘네 엄청 급하지

왜 갑자기 아렇게 급해졌을까

생각해봐 미셸 스틸 박 주한미대사가 우리나라오면

이 분 성향상 분명 올공 찾아간다

그럼 오랜기간동안 공속이고 트럼트 2기 첫 주한대사인데

외신기사들이 안오겠어??

지금 반국세 얘들은 이걸 제일 무서워하는거야

그래서 앤츄국힘 얘매들도 올공 가지말라 하고 장도 

입원했잖아 그리고 저난길도 갑자기 새벽부터 와서

성조기 들지말라 하고 지금 엄청 나대고 있지

얘 하나가 나대면 기자들은 기사쓰기 쉽거든 

그러니 우린 계속 성조기를 들고 가야한다

미셸 스틸 박 누님한테 보여줘야돼 그래야 이길수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