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헌법재판소가 헌법 어기기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joseilbo.com/news/view.htm?newsid=570310&class=5#_enliple법원 "헌재 '재판지연'으로 기본권 침해, 심사 개시...헌재도 헌법 구속"◆…법원의 확정판결을 헌법재판소에서 다시 다툴 수 있는 재판소원 제도가 시행된 12일 헌법재판소에 관련 사건 16건이 접수됐다. (사진=연합뉴스) 법원이 헌법재판소의 재판 지연으로 인한 기m.joseilbo.com 이러면 헌재가 왜 존재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