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헌법재판소가 헌법 어기기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m.joseilbo.com/news/view.htm?newsid=570310&class=5#_enliple

 

이러면 헌재가 왜 존재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