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업)내일 사고 지령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ㅇㅅㅈㅅ, 가스폭발, 가스유출, 등 사고 일어날 수 있다 올공 용접한 곳에서도 뭔가 일어날 수 있다. 절대 올공 문 열면 안된다  절대 좌파나 엔추의 선동에 말들으면 안된다

딱 이날 국회 점검도 하네 의심해야 한다

 

가스폭발 및 유출 관련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6927

참고

 

가스폭발 및 유출 지령도 신고삭되었었다 .게이들아 아카이브 따 놓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