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러니 선관위가 부실로 덮으려고 시도하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말이 돼냐?

 

ㅋㅋ 미친놈들 아무소리나 지껄이니까

 

부정선거 증거가 명백한데도

부실로 오리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