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러니 선관위가 부실로 덮으려고 시도하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이 돼냐? ㅋㅋ 미친놈들 아무소리나 지껄이니까 부정선거 증거가 명백한데도부실로 오리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