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싱크홀 조사중 "땅굴" 발견 이래도 안보에 문제없다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래도 안보가 걱정이 안된다면 그냥 좌빨 빨갱이새끼지 
이건 진짜 안규백이새끼 끌어내지 않으면 노골적으로 북한한테 더 열어줄거다
안규백뿐만아니라 정동영 이새끼도 아주 북한에 목메고있는 개새끼니까
안규백 정동영 이새끼들 먼저 끌어내야한다
국가 안보가 뚫리면 참정권이 무슨소용이겠나
진짜 안규백 정동영은 국민들 눈치를안본다 어차피 얘네는 국민따윈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북한에 목멘놈이다 
말도안통하는 새끼들이라서 어떻게 끌어낼지가 문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