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 죽음이 ㄹㅇ 미스터리 레전드인데 묻혔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naver.me/GEdmKjpQ

시발럼들아

 

혼자 뛰어내리는데 유리난간이 왜 박살남?

 

난간 유리가 ㅅㅂ 소주병도 아니고 그게 쉽게 박살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