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쓰레기장 발견 다리 89세, 가족부탁으로 절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미 다리사용이 불가능한 상태라 가족이 부탁해서 병원에서 잘랐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https://naver.me/FoXQzJpB

처음 어린아이 다리> 마네킹 인줄 앎>89세 노인다리.

 

수술실 없는 요양병원에서 가족이 잘라달라고 하면 잘라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