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찢새끼 담화 존나 병신같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외국 회담 다녀와서 "어떤 외교안건을 논의했고 이로 인해 국내에 이러이러한 효과가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이런게 보통 담화문 아님?

 

뭐 씨발 지 칭찬받았네, 마크롱이 일부러 자리 내줬네 계속 병신같은 소리만 하노

 

인정못받아서 욕구불만된 개병신 찐따가 지 인정좀 해달라고 떼쓰는 소리자나 저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