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친 개표소내 보름째 숙직실 생활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M_aGK_2HYXo 미친 새끼들 이미 증거다 폐기하고 작업 끝낸거였네 얼마전에 올라왓던 증거 폐기 완료하고 국힘와서 협상하고 이제 들어가보자 했다는 가설이 진짜 였네 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