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각제] (국.짐) 김진일.. 국짐 잠실서 돈버는 중 ㄷㄷ.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진일 자유와혁신 최고위원이 스레드에 “어떻게 해야 돈 버는지 알게 됐다”며 국민의힘 재정위원회가 잠실 시위 현장에 입갤한걸 비꼼 ㄷㄷㄷㄷㄷㄷ. 국짐.. ㄷ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