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각제] (국.짐) 김진일.. 국짐 잠실서 돈버는 중 ㄷㄷ.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김진일 자유와혁신 최고위원이 스레드에 “어떻게 해야 돈 버는지 알게 됐다”며 국민의힘 재정위원회가 잠실 시위 현장에 입갤한걸 비꼼 ㄷㄷㄷㄷㄷㄷ.

 

국짐.. ㄷ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