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안규백 탄핵은 못참지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5251C5ED082770A9E064ECE7A7064E8B

 

바로 하고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