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구호 통제 ㅈ같으면 올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부산 다 먹혔음 ㅅㅂ

한군대는 재선거만 윤ㄷ민수랑 사이좋게 하고 있고

성조기 당연 못들게함

 

한군대는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만 하는데

한미공조 국제수사하면 빋장연들 쪼르르와가지고 겐세이 ㅈㄴ놓음

누가 성조기 나눠줄라고했는데 자기들은 성조기 정치적인거라 못나눠준다고했다고함

 

해운대가 찐인데 화력 너무 약함

이래가 되겠나

니들 응디무거워서 오겠나 싶은데 홍보라도 좀 해도

일요일 행진한다 하드라

 

'올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