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걍 북한이 최우선됌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한반도 우선임 ㅋㅋㅋㅋㅋ

빨갱이들 튄 이유가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