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는 시작일뿐이네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나도 안불쌍함올공 똑바로 보도하는 언론 단하나도 없음순리대로 사라지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