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월드컵이 많은 아젠다를 담고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경기중에 입가리고 말하는거를 금지하는게, 단순 욕설 금지목적이 아님. 예를 들어 같은 언어권국가끼리 대결에서 세트피스나 전술변경등 선수간 의사소통시 노출을 막기위함이고 사실 이거 아무 의미없음. 

 

그런데 갑자기 입막고 의사소통 금지한다는거??? 이거 본격적인 통제, 입틀막시대를 알리는거다.

너희들의 모든 의사표현, 자기주장 못하게 하겠다는걸 

 

첫 레드카드 

 

https://youtu.be/RkmnLTa5M7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