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노태악, "6개월 전부터 보고받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9162451001?section=politics/all&site=topnews02 ㅋㅋㅋ 말바꾸기하는 자가 범인이다 국제수사 한미공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