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노태악, "6개월 전부터 보고받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9162451001?section=politics/all&site=topnews02

 

ㅋㅋㅋ 말바꾸기하는 자가 범인이다

 

국제수사 한미공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