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민노총, 삼전 남은 이익 85% 내놔라 입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F5s8xxeU민주노총 위원장 "이재명 정부 1년 '70점'…성과급, 노사 협상 대상"▲ 양경수 민주노총 위원장이 10일 서울 중구 민주노총에서 열린 이재명 정부 1년 평가 관련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양경수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은 이재명 정부 1년에 대해 "7n.news.naver.com여윽시 빨갱이들은 보법이 다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