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좌파들이 집권하고 나라 근간을 다 작살내버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이제 북한이든 중국이든 딥스든 그 어떤 나라한테든

 

손쉬운 먹잇감이나 다름없는 

 

문 열린 1층 원룸 자취방 같은 나라가 되어버림

 

싸이코 같은 좌파정치인들과 기회주의자 광대들이 설쳐대며

 

지들끼리 다 해처먹고

 

나라 망하면 해외로 튀면 그뿐인 놈들이

 

이 나라 다 작살냄

 

이제 끝났음 이 나라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