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북한이든 중국이든 딥스든 그 어떤 나라한테든
손쉬운 먹잇감이나 다름없는
문 열린 1층 원룸 자취방 같은 나라가 되어버림
싸이코 같은 좌파정치인들과 기회주의자 광대들이 설쳐대며
지들끼리 다 해처먹고
나라 망하면 해외로 튀면 그뿐인 놈들이
이 나라 다 작살냄
이제 끝났음 이 나라는
다음검색
이제 북한이든 중국이든 딥스든 그 어떤 나라한테든
손쉬운 먹잇감이나 다름없는
문 열린 1층 원룸 자취방 같은 나라가 되어버림
싸이코 같은 좌파정치인들과 기회주의자 광대들이 설쳐대며
지들끼리 다 해처먹고
나라 망하면 해외로 튀면 그뿐인 놈들이
이 나라 다 작살냄
이제 끝났음 이 나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