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 법카 막혀서 월드컵 파견나간 직원들 개인돈 써야되노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급도 못받는데 사비까지 써서 알아서 하라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