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 법카 막혀서 월드컵 파견나간 직원들 개인돈 써야되노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급도 못받는데 사비까지 써서 알아서 하라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