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금이 마지막 때인데 아무도 회개받지 못할 정도의 일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저지르지 않았으면 좋겠다. 싹싹 빌었을때 면죄는 받아야할꺼 아냐

단지 지금의 위기 면함과 부와 명성을 위해 인간성을 저버린다면

정말 안타까운 일. 우주의 먼지 한톨같은 미물이 보이지 않는 존재를 대적해서 얻는 이익이 뭐가 있겠음. 그저 후회만 가득할뿐.

 

요한계시록 21:4 KRV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