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드컵 나간 중계진 ㅈ됨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사비로 충당하고 나중에 지급 요청해야함 ㅋㅋㅋㅋㅋㅋ

 

물론 줄지 안줄지는 모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모씨도 전부 사비로 충당해야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