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인사하려고 기여코 성조기를 밟은 전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아.. 올라가지마라 거긴아니다 아니다..ㅇ어어 밟지마라 밟지마라아아 성조기를 밟았구나.. 그대여거서 뭣하려고 ?? 인사 ??? 어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