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인사하려고 기여코 성조기를 밟은 전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아아.. 올라가지마라 거긴아니다 아니다..

ㅇ어어 밟지마라 밟지마라

아아 성조기를 밟았구나.. 그대여

거서 뭣하려고 ?? 인사 ??? 

 

어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