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7월7일 부터 새로운 검열법 시행되는 거 다들 알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요약하자면

 

'나쁜말 하면 처벌하겠다' 법인데

 

완전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 법이라

 

좌파정부와 사법부가 이중잣대 어떻게 적용할지 예상할 수 있지

 

즉 우파들 입에 재갈 물리고 자체 읍읍 하다가 못참고 나대면 잡아 족치는 법인데

 

아마 개돼지들은 7월 7일 이후에도

 

응 별로 변한거 없는데~ 이러면서 또 적응하고 살게 될거임

 

문제는 이런 법이 입법됨으로 해서 언제든 저들이 처벌하고자 마음 먹으면 다 처벌할 수 있다는 거임

 

이제 자유민주주의는 완전히 끝났고

 

평화와 안전으로 위장된 1984 빅브라더 좌파 전체주의 독재시대가 시작된 거임

 

부정선거도 대놓고 저지르고도 저 뻔뻔한 거 봐라

 

이제 아무도 못막는다

 

7월 7일 부터 한국도 이제 작은 중국이야

 

새로운 질서는 시작되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