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하자면
'나쁜말 하면 처벌하겠다' 법인데
완전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 법이라
좌파정부와 사법부가 이중잣대 어떻게 적용할지 예상할 수 있지
즉 우파들 입에 재갈 물리고 자체 읍읍 하다가 못참고 나대면 잡아 족치는 법인데
아마 개돼지들은 7월 7일 이후에도
응 별로 변한거 없는데~ 이러면서 또 적응하고 살게 될거임
문제는 이런 법이 입법됨으로 해서 언제든 저들이 처벌하고자 마음 먹으면 다 처벌할 수 있다는 거임
이제 자유민주주의는 완전히 끝났고
평화와 안전으로 위장된 1984 빅브라더 좌파 전체주의 독재시대가 시작된 거임
부정선거도 대놓고 저지르고도 저 뻔뻔한 거 봐라
이제 아무도 못막는다
7월 7일 부터 한국도 이제 작은 중국이야
새로운 질서는 시작되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