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레드 계몽법은 도파민파티가 맞는거같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진지하게 적으면 팔로워들은 읽고 소통하는데

정작 npc들은 안봄

 

그래서 걍 도파민 터트리는 방향으로

뭔데?뭔데? AWEB이 뭔데 지금 난리야?

 

하게 유도하는방향이 더 맞는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