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레드 계몽법은 도파민파티가 맞는거같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지하게 적으면 팔로워들은 읽고 소통하는데정작 npc들은 안봄 그래서 걍 도파민 터트리는 방향으로뭔데?뭔데? AWEB이 뭔데 지금 난리야? 하게 유도하는방향이 더 맞는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