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간에 북치고 확성기,마이크쓰는 소음 민원 들어온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짐 재선거 무리 쪽 북치기 드럼치기 하는 쓉쌔끼좀 어케 해야할듯 민폐 ㅈㄴ 끼치네 쒸발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