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간에 북치고 확성기,마이크쓰는 소음 민원 들어온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국짐 재선거 무리 쪽 북치기 드럼치기 하는 쓉쌔끼좀 어케 해야할듯 

 

민폐 ㅈㄴ 끼치네 쒸발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