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국짐애들임 ㅋ
다 당적 국짐쪽이고
아래 선동하는 정장맨은 “물러나” 하자했다는데
이 구호 외치는 순간 항쟁이 아닌 “집회”가 되버림 ㅋ
그리고 국민이 스크럼 짜서 막자했음
국짐견들 풀어놓고 좌파 우파 중도 상관없이 오는거 막으면 안된다
선동해놓고 모순덩어리 ㅅㄲ들임 아주 ㅋㅋㅋㅋ
할거면 국짐국개의원불러하든가 불체포 특권도 있음서
-> 그냥 열심히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만 외치믄 됨
-> 총리 투명인간 취급하면 개꿀임
-> 대표 나와! 하면 아무도 안나가면 개꿀이고
-> 그자리에 나가서 나대는애가 범인임 ㅋ
-> AWEB 피켓 방송사 잘타게 들어주고
그리고 또 하나
쓰레드에서 침묵시위 하자고 하는 세력 여기도 국짐 뭍음
침묵시위가 방송에 나가는 순간
우리가 나와서 모여 있는 이유가 사라짐..
-> 총리가 오든 말든 구호
-> 구호 하던대로 크게 외치믄됨
-> 뉴스기사 쓸것도 없게 ㅋㅋ
-> 평화적으로 구호 외치자~ 폭력은 해산의 명분 ㅇㅇ
출처는 비밀이야 쉿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