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장소가 팬사인회도아니고, 얼굴팔러 온 국회의원들도 컷당하는데
왜 계속 저기서 본인을 홍보하려하는지? 누구한테 인사를 하겠다는건지? 인사를 해달라 했는지?
대표가 없는 자발적 모임일텐데 대표가 있어야 한다는 주장을 하며 저런 행보를 보이니 누구 편인지 점점 모르겠음
다음검색
저 장소가 팬사인회도아니고, 얼굴팔러 온 국회의원들도 컷당하는데
왜 계속 저기서 본인을 홍보하려하는지? 누구한테 인사를 하겠다는건지? 인사를 해달라 했는지?
대표가 없는 자발적 모임일텐데 대표가 있어야 한다는 주장을 하며 저런 행보를 보이니 누구 편인지 점점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