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도 올공출입 차단해야하는거아니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저 장소가 팬사인회도아니고, 얼굴팔러 온 국회의원들도 컷당하는데

 

왜 계속 저기서 본인을 홍보하려하는지? 누구한테 인사를 하겠다는건지? 인사를 해달라 했는지?

 

대표가 없는 자발적 모임일텐데 대표가 있어야 한다는 주장을 하며 저런 행보를 보이니 누구 편인지 점점 모르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