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민석이 시민 토론회라면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기들 끼리 토론하누 난또 올공에 오는줄 알았네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꼴갑을 떠는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