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짐당이 전국재선거조차 안하는 이유가 뭐겠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ZE5AX3cMxeM?si=FepzRalcN-De4l6H

지금 전국 재선거하면 전라도빼고 모든지역 국짐이 싹쓸이 가능한 상태임

 

근데 부정선거 국제조사는 커녕 전국재선거조차 안하고 부분 재선거만 외치는 이유가 뭐겠냐

 

국짐당도 부정선거에서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임

 

그래서 걔네 입장에서도 부정선거는 절대 밝히면 안되는 금단의 영역인거임

 

결국 국내정치로는 해결할 수 없고 미국과 국제사회의 개입이 있어야 하기때문에 우린 더더욱 a-web을 외쳐야 하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