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이 단상에 올라간게 문제되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분명 거기 단상 올라가지 말라고 다들 이야기 하는데

 

이전에도 문제 되었던 곳임

 

그러니 모를수가 없음

 

근데 그곳을 올라감

 

 

 

문제는 올라가면 안된다고 다른 사람들이 지적 했음

 

근데 온갖 여러가지 이유를 댐

 

 

 

사연없는 무덤 없듯이 거기에 오르던 사람들도 다 이유가 있었음

 

하지만 컷 당했는데?

 

 

 

한마디로 당신이 누구던지 의미 없고 올라가지 마세요

 

아니면 나는 되는데 너는 안되라는 내로남불 마인드 가지고 있음?

 

 

 

 

윤석열 대통령도 사람을 섬기지 말라 했거든

 

올공에서 특권의식 가지고 행동하지 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