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거기 단상 올라가지 말라고 다들 이야기 하는데
이전에도 문제 되었던 곳임
그러니 모를수가 없음
근데 그곳을 올라감
문제는 올라가면 안된다고 다른 사람들이 지적 했음
근데 온갖 여러가지 이유를 댐
사연없는 무덤 없듯이 거기에 오르던 사람들도 다 이유가 있었음
하지만 컷 당했는데?
한마디로 당신이 누구던지 의미 없고 올라가지 마세요
아니면 나는 되는데 너는 안되라는 내로남불 마인드 가지고 있음?
윤석열 대통령도 사람을 섬기지 말라 했거든
올공에서 특권의식 가지고 행동하지 마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