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 전국에서 모여든 내 팬들한테 감사 인사할려고 올라간거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자꾸 난간에 올라간다고 욕먹으니깐 핑계라고 대는게 참





그리고 전국에서 사람들이 올공으로 오는건 당신을 볼려고 모여든게 아니라



투표소에서 부정선거로 인해 투표권을 빼앗기고 항의하는 국민들을

반국세들이 공안경찰을 동원해서 무자비하게 짓밟은거에 분노해서

침해받은 국민 참정권을 되찾기 위해 목소리를 낼려고 방문하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