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생각보다 깨우친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스레드에 분탕들 가끔 글싸지르고

지들끼리 빨아대는 댓글 적고 좋아요 박는거보고 ㅈ같았는데

막상 Aweb관련이나 부정선거 관련 스레드 좋아요수 ㅅㅂ ㅋㅋㅋㅋㅋㅋ

댓글이나 직접 말은 안해도 알사람들은 다 아는거 같다

물론 부족하다 더 많은사람들이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깨어났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