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에 분탕들 가끔 글싸지르고
지들끼리 빨아대는 댓글 적고 좋아요 박는거보고 ㅈ같았는데
막상 Aweb관련이나 부정선거 관련 스레드 좋아요수 ㅅㅂ ㅋㅋㅋㅋㅋㅋ
댓글이나 직접 말은 안해도 알사람들은 다 아는거 같다
물론 부족하다 더 많은사람들이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깨어났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스레드에 분탕들 가끔 글싸지르고
지들끼리 빨아대는 댓글 적고 좋아요 박는거보고 ㅈ같았는데
막상 Aweb관련이나 부정선거 관련 스레드 좋아요수 ㅅㅂ ㅋㅋㅋㅋㅋㅋ
댓글이나 직접 말은 안해도 알사람들은 다 아는거 같다
물론 부족하다 더 많은사람들이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깨어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