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리는 하나다" 올공 구호가 대체 왜 분탕이란거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이제 알았으면 북한에 있는 니애미 품으로 다시 돌아가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