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진짜 하지 말라는 짓만 다 하고 다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구호 잘 외치고있는데 무맥락으로 난간에 올라가서 인사 박고 환호 유도해서 구호 끊기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지도자인척 사람들 리드할려고 하고 완장질하기

힘들어서 잠시 쉬고 있는 사람들한테 팔자 좋은 사람들이라고 비꼬기

지지자들한테 다음 대통령이라는 소리 들으면서 자기정치 하기

왜 자꾸 사람들한테 자기 존재감을 각인 시킬려고 하지?

그냥 조용히 시민 1명으로는 참가 못하나?

언제는 청년들한테 양보하자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