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다들 이건 잊고 있나요 ? 제가 오버하는 걸지도 모르지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098609

어느 순간 선원 중형 선고 받았다고 끝나버린듯 해서 다시 올려보는데

 

과연 저 수많은 양의 코카이뉴 밀반출이 선원 재판으로 끝나는 건지

 

궁금하긴 하네요



어느 순간 얘기가 안 나오길래 좀 이상해서 올려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