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098609
어느 순간 선원 중형 선고 받았다고 끝나버린듯 해서 다시 올려보는데
과연 저 수많은 양의 코카이뉴 밀반출이 선원 재판으로 끝나는 건지
궁금하긴 하네요
어느 순간 얘기가 안 나오길래 좀 이상해서 올려봄
다음검색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098609
어느 순간 선원 중형 선고 받았다고 끝나버린듯 해서 다시 올려보는데
과연 저 수많은 양의 코카이뉴 밀반출이 선원 재판으로 끝나는 건지
궁금하긴 하네요
어느 순간 얘기가 안 나오길래 좀 이상해서 올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