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년동안 알루미늄 포장안에들어있는 유기농이라는 김을 먹어왔긴했지만
머리카락 중금속 결과에 알루미늄이 경고 주의정도로 높게나와서 그이후로 김을 끊었는데
아무리그래도그렇지 중금속 방사능검사도한다는 김을 먹었다고 이렇게 높게 나올리가 있나 의문스러웠는데
농산물에도 알루미늄을 뿌린거라면 이해가가네
다음검색
내가 2년동안 알루미늄 포장안에들어있는 유기농이라는 김을 먹어왔긴했지만
머리카락 중금속 결과에 알루미늄이 경고 주의정도로 높게나와서 그이후로 김을 끊었는데
아무리그래도그렇지 중금속 방사능검사도한다는 김을 먹었다고 이렇게 높게 나올리가 있나 의문스러웠는데
농산물에도 알루미늄을 뿌린거라면 이해가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