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농산물에 알루미늄 뿌린다는게 그럴듯한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내가 2년동안 알루미늄 포장안에들어있는 유기농이라는 김을 먹어왔긴했지만 

머리카락 중금속 결과에 알루미늄이 경고 주의정도로 높게나와서 그이후로 김을 끊었는데

아무리그래도그렇지 중금속 방사능검사도한다는 김을 먹었다고  이렇게 높게 나올리가 있나 의문스러웠는데 

농산물에도 알루미늄을 뿌린거라면 이해가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