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나무위키 공조수사한다는거 들었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올란게시글 중에 A웹하고 관련있는것도 있는디니. 나무위키서버는 파라과이에있고. 파라과이도 AweB이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