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7월7일 정보통신망법 발휘 되기까지 저것들이 버티는 느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민주주의 핵심. 선거자체가 부정선거로 오염되서 

전국적인 재선거를 해야함에 

법치대로 행해지고 있지 않은 현 실태인데 

저들이 발의하는 법 자체도 국민들이 따라야 한다는게 앞뒤가 맞음??

이제는 진짜 저항해야 하고 투쟁해야 될 때 임. 

 

법이 법대로 작동되고 있지 않은데.. 

국민들은 따르라? ? ? 

국민을 위해 일하라고 앉혀준 자리가 그자리인데 

자국민은 억압하고 북한, 중국을 위한 일만 한다?ㅎ 

 

그러면서 국민들은 따르라?? 

 

좆까세요!!! 진짜 정치인 니들.. 광화문에서 참수 당할수있음.

 

먹고사는데에만 신경쓰다보니 정치바닥에 관심이 없었던게 

이나라 국민인데.. 아무리 개돼지 같은 국민이라도 

궁지에 몰리면 앞뒤 물불 안가리고 잔인한 민족도 이나라 국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