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 뉴스 진짜 개웃기네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v.daum.net/v/bG1jJ4iPlh

2030 잠실 버리고 홍대로 갔다가 제목인데

 

2030이라는 세대를 얘기하는것치곤 사람이 딱 5명뿐이네?ㅋㅋㅋㅋㅋㅋ

 

혹시 2030이라는게

 

2+0+3+0해서

 

5명이 홍대로 갔다 이소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